구리시의회(의장 민경자)는 지난 15일 의회 주례회의장에서 구리시의회 의정동우회(회장 양태흥/前 2대 구리시의회 의장)와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간담회는 민경자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과 의정동우회 회원들이 참여하였으며, 구리시의회 운영과 시의 발전방향 모색 및 구리시의 중요 시책사업에 대하여 논의하고, 전직 선배 의원들의 조언과 충고를 듣고자 자리를 마련하였다.

이 자리에서 민경자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구리시의회 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해 오신 전직 의장님들과 의정동우회 임원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구리시의회가 시민을 대변하고 20만 구리시민을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많은 조언과 충고를 해 주시고, 우리 후배의원들이 올바르게 의정활동을 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지도와 격려를 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양태흥 의정동우회 회장은 “결코 쉽지 않은 의정활동임에도 불구하고 구리시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민경자 의장을 비롯한 후배의원 모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선배의원으로서 많은 자긍심과 긍지를 갖고 있다” 며 “우리 의정동우회는 의정 및 시정에 적극 참여하고 아낌없는 조언과 관심으로 지역발전에 적극 협조 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