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시장 백경현)갈매동(동장 김종근)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봉대근)와 통장협의회(회장 윤선용)주최로 열린‘제1회 갈매동 가족 한마음 걷기대회’가 다음 대회를 기약하며 성황리에 성료됐다.

12일 갈매중앙공원에서 갈매동 주민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는 기존 주민과 새로 입주한 주민들이 화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남・녀 노소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여 가을의 정취속에서 가족 사랑의 계기를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행사 진행은 개회식과 가족 한마음 걷기, 경품추첨, 학생들의 치어리딩과 같은 이벤트 순으로 이어지며 시민 한마당에 취지에 맞게 참석자 모두가 함박웃음을 지으며 화합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봉대근 주민자치위원장과 윤선용 통장협의회장은“이번 대회로 주민들 간의 화합뿐만 아니라 가족 간 사랑의 소중한 의미를 생각해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제공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이런 좋은 행사를 자주 갖겠다”고 말했다.

김종근 갈매동장도 “오늘 행사를 주최한 봉대근 주민자치위원장과 윤선용 통장협의회장을 비롯한 주민자치위원, 통장, 주민들뿐만 아니라 한마음으로 이번 대회에 동참하여 갈매동의 발전에 기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며, 주민센터에서도 구리시에서 가장 따뜻함이 넘치는 가족같은 분위기를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