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아트홀은 뮤지컬 배우 정성화 단독콘서트‘꿈 그리고 꿈을 꾸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오는 11월 3일 금요일 오후 8시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뮤지컬‘영웅’‘맨 오브 라만차’‘라카지’‘레미제라블’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치며 20년 이상 최정상의 무대를 선보인 배우 정성화가 지난 1994년 SBS 개그맨 공채로 시작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던 그가 뮤지컬 배우로 무대에 우뚝 서기까지의 인생 이야기를 담은 무대여서 더욱 특별하다.

뮤지컬 배우 정성화는 제1회 한국뮤지컬어워즈 남우주연상, 제19회 한국뮤지컬대상 남우주연상, 뮤지컬 최고 티켓파워 1위를 차지하며 최근 뮤지컬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배우로 평단과 관객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특히 그가 꿈을 이루고, 또 다른 꿈을 꾸고 있는 그의 인생이야기를 통해 지친 현대인에게 따뜻한 희망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구리아트홀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특별한 깜짝게스트와 화려한 무대구성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예매 중이며 티켓가는 R석 9만원, S석 8만원, 유료회원으로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리아트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 031-550-8800~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