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정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었던 특별한 기회

구리시(시장 백경현)에서‘2017 구리뷰티 페스티벌’이 6일 여성노인회관 대강당 특설무대에서 시민들의 열띤 참여 속에 다양한 볼거리에 인산인해를 이루며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대한미용사회 구리시지부(지부장 정금분)가 주최하고 구리시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시가 처음으로 미용인과 시민이 함께하는 축제로써 구리상권 중심에서 고전과 현대를 아우르는 뷰티정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이번 뷰티쇼에서는 구리시를 상징하는 시조, 시화, 시목 헤어쇼와 고전머리헤어쇼, 해녀헤어쇼, 헤어스케치쇼, 헤어트랜드쇼와 더불어 문화예술대학교, 예술사관학교 등 학생들의 화려한 모델쇼를 비롯한 다양한 무대연출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시선과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시민들은 축제 프로그램으로 마련된‘뷰티체험존’에서 네일아트와, 헤어관리를 체험하고, 무료커트 서비스와 헤어작품 전시회를 관람하며 미용 예술 산업의 발전상을 체감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할 수 있는 분야로서의 가능성을 엿볼 수 있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정금분 지부장은“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시민들이 쉽게 접하지 못한 뷰티의 다양한 분야를 소개하고 종사자들은 상호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새로운 뷰티산업의 발전방안을 모색해 보는 뜻깊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