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에서 최고로 대우받는 구리시민을 만들기 위한 재충전의 시간 마련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오는 11일 구리시체육관에서 소통·화합·신뢰를 통한 조직의 안정과 행정역량을 제고하고 테크노밸리의 성공적 유치,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대우받는 구리시민을 만들기 위한‘2017 전직원 워크숍&직원화합의 날’을 개최한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먼저 백경현 시장과의 토크콘서트을 통해 시정 현안과 향후 발전 방안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직원들의 평소 궁금증에 대해서도 자연스레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 할 예정이다.

이어 개그맨 이홍렬의‘긍정적인 삶과 웃음’이란 주제로 재치 있는 입담을 통해 직원들이 더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계기가 될 수 있는 특강과 더불어 직원화합의 날 행사에서는 재치있는 입담과 다양한 개인기를 자랑하는 개그맨 정종철이 2시간에 걸쳐 웃음과 활력이 넘치는 분위기를 만들어 줄 체육대회를 진행한다.

또한 OX퀴즈, 에어배구, 풍선만들기 등 레크레이션에서는 직원들이 잠시나마 업무의 스트레스를 잊고 이날 하루만큼은 신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며, 특히 시의 최대 역점 사업인 경기북부 2차 테크노밸리 유치를 위해 시민의 간절한 염원이 반드시 이루어지도록 막바지 역량을 강화하는데 전 직원들의 결의를 모은다.

백경현 시장은 “시민의 공복으로써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시 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해 주는 전 직원들에게 항상 고마운 마음이며,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적극행정을 실천하고,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대우받는 구리시민을 만들기 위한 마음 자세를 다지는 재충전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