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고 존경하는 20만 구리시민 여러분 !

많은 이들의 희망과 기대 속에 희망찬 무술년 (戊戌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새해에는 구리시민 모두의 마음에 따뜻함이 가득한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2017년 우리는 경기북부 제2차 테크노밸리 유치에 성공 하였고, 그 과정에서 구리시민들께서 하나로 결집하는 놀라운 모습을 보여 주셨습니다.

테크노밸리 유치로 말미암아 구리시는 4차산업 혁명을 선도할 최첨단 산업의 메카와 일자리 걱정없는 미래형 자족도시로 변모 한다는 희망의 열매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보다 더 큰 수확은 “한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노력하면 그 뜻이 하늘에 닿아 어떤 힘든 일이라도 성취할 수있다” 는 일념통천(一念通天)의 큰 깨달음을 얻었다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구리시민 여러분 !

2018년 새해에는 무엇보다 20만 구리시민들께서 간절히 염원하였던 미래형 첨단 산업도시를 조성할 수 있도록 견고한

기틀을 만드는데 모든 역량을 쏟을 것입니다. 또한, 브랜드가치를 높여 누구나 살고 싶은 꿈꾸는 도시의 토대를 만들어 대한민국에서 가장 편안하고 살기 좋은 안전한 구리시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항상 낮은 자세로 시민 여러분들의 작은 소리도 존중하며 시민들의 안전을 시정의 최우선으로 하는 열린 행정을 펼쳐 구리시민이 우리나라에서 최고로 대우 받는 행복한 구리시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황금 개띠가 상징하는 화합의 의미처럼 새해에는더욱 강고한 신뢰와 믿음의 토대 위에서 어제보다 새로운 구리, 오늘보다 행복한 구리를 위해 새로운 생각과 실천의 힘으로 스스로에게 부끄럽지 않는 자랑스러운 미래를 우리 모두 함께 만들어 갑시다.

무술년 새해에는 하시는 일마다 소원성취 하시기 바라며 20만 구리시민 모두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1월 1일

저작권자 © 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