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개 단체 44명 모범 시민, 4명 모범 공무원 표창

남양주시의회(의장 박유희)는 12월 28일 오후3시 본회의장에서‘제3회 의정유공대상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시상식은 2017년 한 해 동안 의정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모범 시민과 청렴한 자세로 시정발전에 기여한 모범 공무원을 선발하여 표창함으로써 그 공적을 기리고자 마련되었다.

한옥예술유치원 예술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시립합창단 공연, 의정활동영상 시청, 시상 및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모범 시민상]에는 전국이통장연합회남양주시지회 이용우님 등 41개 주요 단체에서 44명의 모범시민을 선정하여 수상하였으며, [모범 공무원상]에는 남양주시청 풍양보건소의 이근애 주무관 등 부서 추천을 통해 4명의 모범 공무원을 선정하여 수상하였다.

박유희 의장은 “먼저 영예로운 수상을 하시는 수상자와 가족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한마음 한뜻으로 남양주시의 발전과 의정활동에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남양주시의회는 더 낮은 자세로 시민의 눈과 귀가 되어 100만 시민이 행복한 명품도시 남양주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2018 무술년(戊戌年) 남양주시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