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2019년 사업체조사』에 참여할 조사원을 지난2일부터 오는 1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업체조사는 2월 13일부터 3월 12일까지 실시하며 매년 우리나라 전체 산업의 규모와 분포를 파악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실시하는 국가 지정 통계조사로 국가 주요 정책 등에 필요한 기초자료로 활용된다.

조사대상은 2018. 12. 31.기준으로 남양주시에서 산업 활동을 수행하는 종사자 1인 이상의 모든 사업체로 조사항목으로는 사업체명, 사업자등록번호, 종사자수, 연간매출액 등이 있으며 최근 고성장 중인 프렌차이즈 산업의 모집단 구축을 위해 프렌차이즈 산업 관련 항목이 추가됐다.

남양주시 사업체조사요원 모집규모는 조사관리자 13명, 조사원 76명으로 만 18세 이상의 사명감과 책임감이 투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특히 사업체 관련 통계조사 유경험자, 저소득층 및 다자녀 보육가구를 우대하여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방법은 남양주시 홈페이지(www.nyj.go.kr) 모집공고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스마트시티과 시정통계팀에 서면접수(전자우편, 팩스, 방문)하면 된다.

모집관련 궁금한 사항은 남양주시청 스마트시티과 시정통계팀(☎031-590-2082)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