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김창식 경기도의원 후보(남양주시 제5선거구(별내면.별내동))는 5.15일(토) 오후4시 별내동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6.1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필승의 의지를 다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한정 남양주시(을) 국회의원, 최민희 남양주시장 후보, 윤용수 전 경기도의원, 남양주시 더불어민주당 6.1 지방선거 출마자 전원 및 별내성당 주임신부, 주민자치위원장, 노인회장 등 지역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하여 김창식 후보의 개소식을 축하하고 격려하였다.

김한정 국회의원, 최민희 남양주시장 후보, 윤용수 전 경기도의원은 축사를 통하여 김창식 후보가 그 동안 별내를 위해서 어떻게 봉사해 왔으며, 김창식 후보가 왜 별내 발전의 적임자이자 더불어민주당의 필승 카드인지를 강조하였다. 김동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는 직접 참석하지는 못하였지만 보내온 축사를 통하여 김창식 후보와 함께 새로운 경기도를 만들어가기를 기원하며 필승을 응원하였다.

김창식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서 별내에서 10년 동안 지역을 위해서 봉사하는 소중한 시간과 경험을 가졌으며, 그 동안 쌓아온 경험으로 주민들이 행복한 새로운 별내를 만들어 보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피력하였다. 또한 별내에서 현재 진행 중이거나 계획되어 있는 각종 현안들도 지역 국회의원, 경기도지사, 남양주시장 및 지역 주민들과 적극 소통하여 해결할 것을 다짐하였다.

김창식 후보는 지하철 8호선 2023년 개통, 지하철 4.8호선 연결사업 조기착공, 대형물류 창고 취소 및 원점 재검토, 메가볼시티 활성화 방안 추진, 청학리 진입도로 확장 및 개선, 별내면 ~ 퇴계원 자전거도로 연결 조기 착공 등의 주요 공약과 다양한 생활 밀착형 세부공약으로 6.1 지방선거에서 별내 주민의 선택을 받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