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문화재단(대표이사 진화자)은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문화예술의 관심을 고취하고 무대기술 영역에 대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오는 1월 9일까지 <무대기술체험 백스테이지 투어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백스테이지 투어는 구리아트홀의 전문 무대 스태프들과 함께 평소에 쉽게 접하기 어려운 무대공간을 체험하며 공연예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문화예술에 대한 장벽을 낮추고자 마련됐으며, 오는 1월 23일부터 25일 총 3일간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매일 2회씩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여 학생들은 평소에 들어갈 수 없는 무대 뒤 공간과 ‘관계자 외 출입금지’구역에서 전문가의 설명을 직접 들으며 무대, 조명, 음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진화자 구리문화재단 대표이사는 “방학 기간 중 체험 학습을 경험함으로써 새로운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공연장에 대한 다양한 호기심을 해소하며, 공연장과 문화예술에 보다 관심을 갖게 되는 기회를 제공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참가 신청은 구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uriart.or.kr)에서 1월 9일(화) 18시까지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리문화재단(031-580-795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