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낙준 남양주(갑) 국회의원 후보 선대위 발대식 및 개소식이 3월 12일 화요일 14시 선거사무실에 수많은 지지자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영희·이석우 전임 시장을 비롯하여 곽관용(남양주을), 조광한(남양주병) 국회의원 후보와 김현택 남양주시의회 의장, 전·현직 시·도의회 등 정치계 인사들, 지역 노인회장, 장애인 단체장, 지역단체장, 가족·친지, 해병 전우회 회원, 당원, 시민 등 500여 명의 지지자가 유낙준 후보의 총선 승리를 향한 출발을 축하하며 힘을 보탰다.

유낙준 후보의 국가관은 특별했다. 내빈소개에 제일 먼저 참전용사 96세 어르신을 제일 먼저 소개했다. 다른 후보들과는 특별한 부분이 있었다. 2010년 연평도 포격 사건에서 K9자주포를 북한 땅에 사격 명령을 내린 30대 해병대사령관만이 할 수 있는 소개 방법이었다. 다음으로 장애인 단체장을 소개했다. 이 역시 부산 장애인협회 고문을 맡고 있어서 장애인을 배려하는 마음이 앞섰던 유낙준 후보의 내면을 읽을 수 있는 발상이었다. 다음으로 가족, 유낙준 후보가 태어난 차산리 기계유씨 집성촌 어르신을 소개했다.

유 후보는 개소식에서 “정부의 성공적인 국정운영과 북한 정권으로부터 자유 대한민국을 지켜낼 안보전문가가 되겠다.” 그리고 남양주 발전을 위해서 이번에야말로 남양주시 화도읍 차산리 태어나고 초등학교를 졸업한 유낙준 후보가 “새로운 남양주”, “꿈을 현실로”, “행복한 남양주시민”을 만들겠다고 강하게 주장했다.

또한, 우리 지역에 대기업 유치로 청년 일자리 창출과 파크골프장 설치로 어르신들 건강관리를 책임지겠다”라고 지지를 부탁했다.

마지막으로 지역별 숙원사업을 현수막으로 작성하여 개소식 사무실 3면에 게시했다.

저작권자 © 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