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과 함께하는 선거 치르겠다” 밝혀

“선거운동도, 선거비용도 “시민이 시장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14일 구리시 경춘로 192 정산빌딩 3층에 선거 사무소를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권봉수 구리시장 예비후보는 구리시장선거에 필요한 선거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17일 오전 9시부터 구리시에서 치러진 선거 사상 최초로 ‘시민이 시장되는 위대한 변화, 권봉수의 구리시민펀드(이하 구리시민펀드)’를 출시했다.

권봉수 구리시장 예비후보는 “선거비용도, 선거운동도 시민과 함께 깨끗한 선거를 치르기 위해 이번 구리시장 선거비용 한도액의 50% 수준인 7천 5백만 원을 시민펀드로 조성하고 8월 4일 선거비용 보전금액으로 돌려드리겠다”고 밝혔다. 구리시장선거 선거비용은 15% 이상의 득표를 하면 선거비용 전액이 보전된다.

조성된 자금은 선거운동 기간이 시작되는 후보 등록일 이후에 지출되고, ‘구리시민펀드’의 이자는 연 3.1%를 적용해 일할 계산되며, 원금과 이자는 선거비용을 보전받는 2014년 8월 4일 펀드 참여자에게 지급된다.

구시시민펀드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약정서를 작성한 후, 약정한 금액을 실명으로 개별 입금하면 된다.
(http://blog.naver.com/guribongsu, 문의 031-568-6492)

권 구리시장 예비후보는 “선거과정에서 시민들의 참여로 선거자금을 모금함으로써 시장 당선 이후 깨끗하고 투명하게 시장 직을 수행할 것이며, 오직 구리 발전과 시민만을 위해 공정하고 공의롭게 일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또한 “구리시민펀드에 참여하면 시민의 뜻이 정책이 되고 시민이 시장되는 위대한 변화를 이루어낼 수 있다”라고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저작권자 © 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