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진건읍 주민자치위원회는 7월 17일(목) 오후 5시 진건읍사무소 4층 다목적실에서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취임식에는 시의원, 읍면동 주민자치위원장, 각급 단체장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임하는 허근무 위원장에게 공로패 전달하며 그간의 노고에 사의(謝意)를 표하고, 취임하는 문성원 위원장의 취임을 축하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마련한 식전공연으로 문성원 위원장의 취임을 축하하였으며, 3기 주민자치위원회의 활동내역과 수강생들의 마음을 담은 동영상을 시청하며 허근무 위원장의 이임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는 시간을 보냈다.

이임하는 허근무 위원장은 “그간 자치위원회의 발전과 진건읍의 지역 발전을 위해 성원해주신 진건읍장님을 비롯한 각 기관단체장 및 주민자치위원께 감사 드리며, 4기 주민자치위원회의 힘찬 출발을 축하하고 더욱 더 발전하는 주민자치위원회를 기대한다“고 소회를 밝혔다.

새로이 취임하는 문성원 위원장은 “그간 자치위원회의 기틀을 마련하고 지역 공동체 형성에 노력하신 선배 자치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지역발전을 위한 책임감과 주민차지 활성화에 사명감을 가지고 큰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