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도시공사(사장 이기호)에서 운영 중인 남양주유기농테마파크에서는 뜨거운 여름을 맞아 코코몽과 함께하는 물놀이장을 준비하여 관람객들에게 좀 더 알찬 놀이와 체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연령에 맞는 여러 종류의 풀장과 에어바운스 슬라이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휴게시설(파라솔)등이 설치 되어있어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올해 물놀이장은 7월4일 개장하여 8월30일까지 약 2개월간 운영되며 코코몽 팜 빌리지와 연계하면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코코몽 캐릭터 쿠키 꾸미기, 캐릭터 목걸이 등 다양한 만들기 체험도 함께 즐길 수 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식품첨가물 0%의 친환경 도시락, 김밥 전문점인 『라라랄라』가 유기농테마파크에 입점하여 더 안전한 먹거리를 더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신나는 물놀이와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유기농테마파크에서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주는 것은 어떨까?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유기농테마파크 홈페이지(http://www.organicmuseum.or.kr) 혹은 전화(031-560-1471)로 할 수 있으며, 일부 프로그램은 선착순 마감될 수 있다.
 

저작권자 © 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