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평내동에 700만원대 중소형 대단지 실수요자들 인기급상승!

2016년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동양건설산업이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230-3번지 일원에 조성하는 '평내 파라곤'이 조합원 모집과 동시에 분양을 진행 중이다.

지역주택조합 방식으로 건립되는 '평내 파라곤'은 좋은 교통 여건, 우수한 주변 환경, 편리한 생활권 등을 갖춰, 아파트 시장의 주요 구매 계층으로 자리잡은 어린 자녀를 둔 30·40대 기혼 세대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전용 면적은 39타입 39세대, 48타입 51세대를 포함해 59A~C타입, 84A~F타입 등 총 1175세대 규모의 총 1,175세대의 대단지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단지 내에는 경로당과 어린이놀이터, 어린이집, 주민운동시설, 작은 도서관 등 주민 공동시설이 들어선다.

특히 평내 지역에서 지하 2층 지상 최대 35층 높이로 조망권 프리미엄뿐만 아니라, 4-bay와 전 세대 남향배치로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했다.

가장 눈에 띄는 건 좋은 교통여건 이다. 서울~춘천 간 복선전철 평내호평역이 800m 거리에 있으며, 2㎞ 이내에 수석~호평 간 도시고속도로 평내IC, 동호평IC가 있다. 경춘북로 호평 IC도 가깝다.

또 오는 2018년 지하철 8호선이 연장 개통되면 구리역에서 강남으로 환승이 가능해진다.

평내동 및 호평동 일대에 20평형대 아파트가 적게 공급된 상태라 소형 아파트에 대한 수요 또한 풍부하다. 평내 호평 지역은 택지개발지구로서 재건축단지를 제외하면 아파트를 건립할 수 있는 사업지가 제한돼 있어 희소가치가 높다.

평내 파라곤은 생활 편의성도 주목할 만하다. 1km 이내에 평내초, 평내중, 장내중, 평내고 등 초중고가 인접해 교육환경이 우수하고, 이마트, 우체국, 영화관 등 생활 편의시설도 가까이 위치해 있다.

호평동 218-3번지 일원 17,081㎡ 부지에 도심 속의 시민 휴식공간인 호만천 수변공원이 단지 바로 앞 호만천 산책로와 연결되어 쾌적한 주거환경이 강점이라고 할 수 있다.

평내파라곤 관계자는 “남양주시 평내동119-7번지에 지난 13일부터 주택홍보관 오픈하여 지속적인 상담이 이루어지고 있다”며 “조만간 1차 조합원 모집이 마감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